사람이 좋다 김장훈 편 근황 본문

연예인

사람이 좋다 김장훈 편 근황

admin king 2018. 8. 29. 06:48
반응형

사람이 좋다 김장훈 편 근황

요즘 김장훈이 뜸하다 했는데.. 지금은 앨범도 준비하고 공황장애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근래에는 트러블메이커 같은 느낌이었는데 어릴때부터 소심하고 여리고 아픈 아이였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지금은 몸을 챙기기 위해서 다른 비타민을 엄청 먹네요.

 

한때 기부천사였는데 어쩌다가 그리까지 떨어졌나 싶네요.. 여전히 봉사활동은 하고 기부한돈만해도 수십억으로 아는데 그냥 본인한테 쓰면서 편하게 살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네요..

 

박경림과도 엄청 친한가봐요. 힘들다고 2천만원이나 보내주고 진짜 마당발이죠.. 앞으로는 거하게 기부하지마시고 본인꺼 다 챙기면서 조금씩만 기부하고 노래하시면서 즐겁게 사시면 좋겠습니다.

 

공황장애를 알린 가수 김장훈 거의 묻혀있던 숨김의 병을 밖으로 끄집어내는데 일등공신이죠.. 김장훈하면 공황장애가 먼저 떠오르는 연예인이였으니깐요.

 

그래도 공인이니깐 이제 정치색깔안드러내고 그냥 공연하시고 즐겁게사세요.

공황장애 완치는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