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분야별 최고의 소비자 만족 자동차 본문
2017년 분야별 최고의 소비자 만족 자동차
점수기준
도로 테스트 : 327 에이커의 자동 테스트 센터 에서 실시한 50 가지 이상의 평가를 기반으로 각 차량의 성능이 평가 되었습니다.
신뢰성 : 50 만 대가 넘는 차량에 대한 2016 년 자동차 설문 조사에서 가입자가 보고한 실제 문제를 기반으로 문제가 없는 새로운 차량을 예측합니다. 새 모델 또는 재 설계된 모델에 대한 예측은 제조업체의 실적 또는 이전 세대에 따라 다릅니다.
소유자의 만족도 : 간단히 말하면, 좋은 차는 그 소유자를 행복하게 해야합니다. 설문 조사 소유자의 비율에 따라 소유자 만족도를 평가합니다. 설문 조사 소유자가 다시 차를 구매할때도 동일한 자동차를 구매할 것이라고합니다. 우리의 최신 가입자 설문 조사는 2014 년 이후 모델 년 30 만 대가 넘는 차량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안전성 : Consumer Reports가 권장하는 모든 차량은 우리 선로의 사고 회피 테스트에서 만족스럽게 작동하고 정부 및 보험 업계 (테스트 한 경우)가 실시한 충돌 테스트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승차자 보호를 제공해야합니다.
1 . 소형차 : 도요타 Yaris iA
마즈다가 개발하고 현재 도요타가 판매하고 있는 Yaris iA는 소형차도 즐거운 드라이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4실린더 엔진과 6단자동 변속기로 스포티한 느낌으로 처음 운전하는 운전자나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2.준중형차 : 쉐보레 크루즈
쉐보레가 페이스리프트를 하면서 이전에 비해서 세련된 모습으로 많이 바뀌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가격때문에 경쟁력이 없어서 인기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외국에서는 의외로 인기가 좋네요. 그만큼 우리나라보다는 싸게 판다는거겠죠.
3.컴팩트 하이브리드 : 도요타 Prius
프리우스하면 연비 연비하면 프리우스라는 공식이 들정도로 엄청난 연비를 자랑하죠. 공인연비만 20km/l가 넘으며 실주행은 더 많이 나온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일본이 하이브리드에서는 확실히 우리나라보다 우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소형 하이브리드다 보니 힘이 조금 딸리는 감이 있습니다.
4 . 스포츠카 : 마즈다 MX-5 Miata
1990년대부터 이어저 온 전통으로 4기통엔진에 후륜구동 날렵한 핸들링 가벼운 차체무게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적당한 힘과 이격된 기어비로 매끄러운 수동변속은 운전자의 행동에 빠르게 반응합니다. 검소하게 즐기는 스포츠카로 손색이 없습니다.
5 . 중형 세단 : 기아 Optima
기아차가 중형에서 1등할거라곤 생각도 못했지만 내용을 보면 넓은 실내와 고가의 자동차에만 있는 기능들이 탑재되어있고 광범위한 보증 범위로 가격대비 좋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안해주긴하죠.
6 . 대형 세단 : 쉐보레 Impala
임팔라는 대형세단으로 넓은 좌석을 자랑하며 긴 차체에도 불구하고 핸들링은 매우 안전적입니다. 안 좋은 길에서도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후해서 고가의 럭셔리 세단을 연상케합니다. 뒷좌석은 3명의 성인이 타기에도 충분합니다. 거기에 가격 경쟁력도 있어서 인기가 좋습니다.
7 . 소형 SUV : 스바루 Forester
소형 SUV치고는 넓은 좌석 높은 연히 효율성 신뢰성을 고려하면 소형SUV의 표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이 뛰어나며 운전자의 시야감이 좋아서 매력을 더합니다. 기본 트림을 제외한 모든 트림에서 전방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제동과 같은 안전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 중형 SUV : 도요타 Highlander
도요타 하이랜더는 가족친화적인 패밀리카이며 견인력 3열좌석 넓은 트렁크 공간에 대해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우수한 성능 연비 장기적으로 고장이 덜하다는 신뢰성이 있습니다.
9 . 고급 SUV : 아우디 Q7
아우디 Q7은 최근에 테스트한 SUV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습니다. 호화로움과 간지 SUV보다는 세단에 가까운 느낌을 줍니다. 조용한 실내등 큰 차체에도 불구하고 반응속도 고속에서의 안정감 탁월한 브레이크등 비싼만큼 값어치를 하는 차입니다.
10 .콤팩트 픽업 : 혼다 Ridgeline
소형픽업 차량에서는 탑인 혼다 리지라인은 장시간의 견인 및 오프로드의 모험을 위한 차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성능으로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발 앞서갑니다.
역시 일본차가 세계에서 알아주는군요.
우리나라도 많은 발전해서 좋은 등수를 얻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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